유토렌트 µ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유토렌트 µ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µTorrent 공식 사이트


µTorrent 사이트 한국어 페이지 http://www.utorrent.com/intl/ko/에 방문합니다. 마우스 휠 버튼을 이용하여 페이지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990C6A465C9FF45418


페이지 하단에 µTorren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BASIC 무료 버전의 '지금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99690D355C9FF55C1B


'파일 저장'을 누르면 2.84MB 크기의 uTorrent.exe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 때 브라우저에 따라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 설치 파일 크기가 2.84MB 보다 커질 수 있습니다.


µTorrent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받은 uTorrent.exe 파일을 실행 시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uTorrent.exe 파일을 실행 시키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열리며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메시지가 뜹니다. '예'를 눌러 설치를 진행 합니다.


µTorrent 설치 파일 압축 해제


압축 해제가 진행되고 잠시 기다리면 컴퓨터에 uTorrent 설치가 진행 됩니다.


µTorrent 설치 마법사


uTorrent 설치 마법사가 열리면 'next'를 누릅니다.


µTorrent 경고


warning 화면이 열리면 'next'를 누릅니다.


µTorrent 라이센스 동의


License Agreemeent가 열리면 'next'를 누릅니다. 이 다음 단계부터 주의해서 'next'를 눌러야 합니다.


µTorrent 애드웨어 설치


optional offer 화면에서는 Declince를 누릅니다.


첨언하면 옵션 제공 단계에서 Accept를 누르면 애드웨어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 됩니다. 애드웨어가 나쁜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애드웨어 프로그램의 종류 및 용도를 확인한 후 설치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µTorrent 설치 시 애드웨어는 제게하고 설치할 것


나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이 아닐 경우엔 skip을 누릅니다. 만약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면 accept를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µTorrent  설치 옵션


choose install options 화면에서는 필요한 항목만 남겨 놓고 'next'를 누릅니다. 바로 가기 아이콘 생성과 관련된 옵션이니 모두 체크한 상태로 두어도 됩니다.


µTorrent 설치 세팅


configurtion 화면에서도 필요한 항목만 남겨 놓고 'next'를 누릅니다.


위쪽 두 개는 µTorrent 프로그램의 윈도우 방화벽 예외 여부와 시작 프로그램 등록 여부입니다. 아래의 세 개는 µTorrent 프로그램 파일 타입 사용 여부입니다. 시작 프로그램 등록을 제외하고 체크한 상태로 두어도 됩니다.


µTorrent 설치 완료

제목
Category
맑음
2024.04.30 (화)
서울특별시 현재기온 16.0'C
최신동맹